구례기독합창단(단장 김재식 목사, 김한석 장로)은 지난 "2월20일(화) 오후 7시, 구례섬진아트홀에서 구례군 내 47개 교회가 함께하는 "구례기독합창단" 창단 연주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연주회는 김순호 구례군수, 유시문 구례군의회의장, 이현창 전남도의원, 구례군의회의원, 기관장들과 내외빈 약300여명이 함께하여 "구례기독합창단이 "우리 다시 기쁨의 찬양"이라는 주제로 연주회를 하였다.
구례기독합창단장 김한석 장로는 " 구례기독합창단을 창단하게 하시고 창단연주회를 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드립니다. 오늘 우리가 부르는 찬양이 우리의 기도가 되고 우리 삶의 간증이 되며 하나님의 크신 뜻을 이루시는 능력이 되어 구례군 47개 교회가 하나되게 하시고 부흥되기를 소망합니다. 이시간 귀한 교제를 나누는 흥겨운 축제가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오늘 연주회를 위해 수고와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하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고 인사말을 하였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구례기독합창단 창단을 전 군민과 함께 축하드리며 창립 기념 공연이 열리게 된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합니다. 주옥같은 목소리와 하모니로 우리 구레에 하나님의 사랑을 전해주실 단장님과 단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우리 군과 여러분이 손을 맞잡고 음악을 통해 이어지는 화합과 희망의 연대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오늘 이자리에 함께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과 교회 위에 하나님의 가호가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고 축사를 하였다.
또한 서동용 국회의원, 유시문 구례군의회의장, 양정석 전남cbs선교국장, 김인호 문학평론가 등 수많은 분들의 축하 속에 연주회가 마무리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