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청소년상담복지·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의 조근하 팀장이 전라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하며 청소년 복지와 상담분야에서의 헌신적인 노력을 인정 받았다.
이번 표창은 지역 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지원과 청소년 복지증진 도모에 기여한 공로를 기리기 위해 수여되었다.
조근하 팀장은 오랜 기간 구례군 청소년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상담 프로그램과 심리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위기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새로운 기회를 제시해왔다.
특히, 학교밖 청소년들의 개개인 특성과 필요에 맞추어 맞춤형 지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었다.
조근하 팀장은 수상 소감으로 “앞으로도 구례 관내 청소년들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표창은 구례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가 지역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지지를 제공하며, 그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 얼마나 큰 노력을 기울였는지를 증명하는 의미있는 성과로 평가된다.
구례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구례군(군수 김순호)에서 지원하여 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안전망운영, 심리상담서비스, 부모교육, 청소년 전화1388운영, 찾아가는 상담,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등 위기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수행, 청소년들의 행복한 삶을 이루어 가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